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멋진 남자란 어떤것일까?
    멋진 남자되기 프로젝트 2020. 2. 7. 20:46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새로운 컨텐츠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사실 이 컨텐츠는 1월에 하려고 했는데 미루다 미루다 지금 2월이 되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 멋진 남자되기 프로젝트는

    말그대로 제가 멋진 남자가 되는 것이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 입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전에 멋진 남자에 조건에 대해서 말해봅시다!

     

    제가 전에 다니던 학원의 원장님이 말씀하시길

    "남자는 3M이다."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그게 무엇이냐고 물었는데

    선생님은 manner, money, mood 라고 알려주셨습니다.

    매너, 돈, 분위기가 멋진 남자의 조건이라고 하셨죠.

    그리고 여기서 제가 더 추가 한것이 있습니다.

    바로 지식입니다!

    매너와 돈, 분위기가 중요한것도 알지만 지식이 없다면 소용이 없다고 생각했죠.

    그리고

    자신감 입니다!

     

    제가 자신감이 많이 부족한 편이라서 자신감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자신이 돈이 없거나 능력이 없더라도

    자신감이 넘치는 남자들은 무엇이든 잘 해내고

    매력이 넘쳐 보이기 때문입니다.

     

    지식과 자신감은 남자 뿐만 아니라 여자에게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식이 생기면 자신에게 유리한 상황을 만들수 있고

    자신감이 생기면 분리하더라도 분리하지 않아 보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지식을 늘리기 위해서 열심히 독서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도서관에 가지 않고도 핸드폰으로도 도서관앱을 깔아서 책을 볼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요즘 부자의 사고 빈자의 사고 라는 책을 읽고 있습니다.

     

    자신감을 키우기 위해서 제일 중요한 것은 운동입니다.

    제가 운동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다이어트를 위해서

    3개월정도 헬스장에 다닌적이 있었는데

    확실히 자신감이 생기고 기분이 좋아지는 능력이 있더라고요.

    거울을 보는 제 모습에서 자신감이 생기고

    다른 사람들 앞에서도 당당히 말을 하는 제 모습이 놀라웠습니다.

    그리고 여자친구도 생겼었고요. ㅎㅎㅎㅎ

    (지금은 없지만 ㅠㅠ)

     

    이 프로젝트는 내면적인 멋짐을 가장 중요시 여기는 프로젝트 지만

    외적인 부분도 중요하다고 생각하기에 다이어트 정도만 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제 다이어트 이야기도 올라 갈 것입니다.

    책읽는 모습

    운동하는 모습

    다이어트 하는 모습을 공유하면서

    제가 멋진 남자가 되어가는 모습을 보시고 다들 멋진 남자, 여자 되기에

    도전해보시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Designed by Tistory.